|
2026-06-26 17:43
조회: 143
추천: 0
연모 페이즈 입장 너무 짜다2페입장해서 3페뚫어도 3페연모 입장하게 해주라
3인파티고 배율40퍼대라서 연습좀하려는데 1페입장 -> 1페클 -> 2페입장 -> 딜부족 타임아웃 // 이제 2페입장 가능 2페입장 -> 2페클 -> 3페입장 -> 딜부족 타임아웃 // 3페입장 불가 왜 굳이 막아두는거얌... 사람 구해서 연모로 2페까지 같이 밀어줄사람을 구해야하는거야 뭐야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