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주기보고 무난하게 다음달에 할 줄 알았음
원래는 챌섭 샤타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앉아서 생각해보니 경매장 통합되서 샤타 해줄 이유가 없길래 뭐 나올지 모르긴 했는데
약간 챌섭 2주차 국룰로 되버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