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47
조회: 271
추천: 0
챌섭 계속 키울사람은 이번에 그냥 방어구 사는게 나아보임악세들은 거품 ㅈㄴ 껴있고 방어구는 노작 값 엄청 싸서 미라클 때문에 잠재 거품은 없을텐데 그냥 악세 살돈으로 아버 이상템 지금 만들어두고 챌섭 끝나도 쓸수있게 하는게 더 좋아보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