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력 1500만정도고 패스만사서 메소도없고 그래서 심볼도 많이 업 못한상태입니다

보조랑 똥블렘 유니크2줄/에디에픽 1줄해놨고

아이템버닝도 무슨 흔적? 갯수제한때문에 더 못올리고

아버템 외에 여명이나 뭐 파풀마? 이런걸로 바꿔 끼자니 돈이 없어서 이벤링에 레전2줄/에디레어 1줄 껴서 하고있고

채집은 너무 재미가없고 ㅠㅠ

사냥도 하루 30분 정도밖에 못하고

메멘토 18성 얻고싶어서 7만은 달고싶은데 불가능하겠죠..?

이 상황에서는 심볼말고는 다른 스펙업수단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