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52
조회: 149
추천: 0
이 단계에서 스펙을 어떻게 올릴까요?전투력 1500만정도고 패스만사서 메소도없고 그래서 심볼도 많이 업 못한상태입니다
보조랑 똥블렘 유니크2줄/에디에픽 1줄해놨고 아이템버닝도 무슨 흔적? 갯수제한때문에 더 못올리고 아버템 외에 여명이나 뭐 파풀마? 이런걸로 바꿔 끼자니 돈이 없어서 이벤링에 레전2줄/에디레어 1줄 껴서 하고있고 채집은 너무 재미가없고 ㅠㅠ 사냥도 하루 30분 정도밖에 못하고 메멘토 18성 얻고싶어서 7만은 달고싶은데 불가능하겠죠..? 이 상황에서는 심볼말고는 다른 스펙업수단이 있나요?
EXP
216
(16%)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aaa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