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05
조회: 94
추천: 0
복귀메린이 질문있어요![]() 이번에 역대급 같아서 복귀해봤는데 대체적으로 만족중입니다. 딜찍으로 검마 노세 이칼 잡았습니다.(10분이상 보스치면 병걸림) 근데 280찍고 하드메이린 잡아야 챌달수있는데 하드메이린 지금 78%나오는데 9칠흑끼고 지금 이 전투력인데 크뎀아케인장갑 + 창뱃사면 하드 메이린 가능 ??
EXP
12,015
(76%)
/ 1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성비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