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역대급 같아서 복귀해봤는데 대체적으로 만족중입니다. 

딜찍으로 검마 노세 이칼 잡았습니다.(10분이상 보스치면 병걸림)

근데 280찍고 하드메이린 잡아야 챌달수있는데 하드메이린 지금 78%나오는데

9칠흑끼고 지금 이 전투력인데 크뎀아케인장갑 + 창뱃사면 하드 메이린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