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되면 부부캐 데티해방해서 하발 3캐릭되고 이대로두면 신규보스도 가지는데
이제 본캐 스펙업은 가성비안나오고 주보캐 더늘리면 팟격 감당안되고 뭘 해야할까?
시드링 6렙이 정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