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21
조회: 213
추천: 0
메생목표 완료했다..![]() 다음주되면 부부캐 데티해방해서 하발 3캐릭되고 이대로두면 신규보스도 가지는데 이제 본캐 스펙업은 가성비안나오고 주보캐 더늘리면 팟격 감당안되고 뭘 해야할까? 시드링 6렙이 정배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