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잠 어디 바르는게 국룰이냐더니
댓글 달린 거마다 하트는 기댓값이 적다느니 미트라는 노작 거품꼈다느니 어깃장 놓다가
자기는 보조 잡레 사서 블큐 2개로 30퍼 뽑았다고(??) 하더니 누가 그거 어떻게 한 거냐고 지적하니 글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