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거탐, 독해까지 요구하는 신형 거탐, 방향키 입력 통상 약 150회 전후 체감.

500피로도 채우는데 개 빡겜해서 1시간 반정도 걸리는거 같은데.

1억 투자해야하면 유료 컨텐츠라고 봐도되는데

채집 행위 노동 강도가 꽤 쎈데다, 그냥 사냥해서 돈버는게 이득임.

솔 에르다 조각때문에 그냥 역전패라고 봐도 되는듯.

쥬니퍼베리 씨앗 그냥 사먹자...그게 시간적 이득이다. 

올만에 왔드만 너무 저부가가치 컨텐츠로 지옥 나락 패치해놨네.

몇일째 매일 500피로도 채워보고 있는데, 마법 가루 생성확률 10% 순 개구라 뻥임.

이게 큐브가 아니라서 사회적 몰매를 안맞고 있을뿐이지.

확률 조작은 여기에도 있다.


오늘 하루만 몇천 날린거여? 장난하나...
몇일 째 체감상 20%에 육박하는 마법 가루 생성 확률.
마법가루보라 이미 챌섭에서 100개이상 수작업으로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