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패스 본캐 줘서 이번달 검마잡으면 바로 해방해서 주말 출장 끝나면 바로 하려했는데 이번주가 미라클이네 ㅅㅂㅅㅂㅅㅂㅅㅂ
그냥 대리컨 맡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