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46
조회: 105
추천: 0
그냥 예전해 했던 병신짓어릴 때 다큐멘터리에 장애인나오는거 보면서 메이플할 손 부러지거나 눈이 안보이면 게임 어떻게하지?? 이런생각으로 장애인버전 게임 연습함
왼손 주머니에꼽고 오른손으로 사냥하고 보스하는거 연습하고 익숙해지면 왼손 주머니에꼽고 사냥하고 보스하는거 연습하고 어쩔땐 손가락 랜덤으로 두개만쓰고 메이플하고 그랬음 눈 안보이는거 대비해서 안대로 눈 가리고 스피커틀어서 몹젠맞춰서 사냥하고 길라잡이 위치 외워서 눈가리고 마을가는거 연습함 귀여워서 써봤음
EXP
148
(48%)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팔이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