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36
조회: 111
추천: 0
형들 메린이 제네패스 질문이요!1주차때 제네 패스 사자왕까진 잡았고,
챌린저패스 및 아템버닝썬하려고 이지 루시드, 이지윌, 카이 까지 딱 잡고 2주차 됐는데, 맞게 하고있는거 맞아요? 제네패스 활용? 을 못하고있는것같아서요(정확히는 너무 쉬운보스만하고 있어서 손해보고있나 싶은 기분) 혹시 간략하게나마 길을 알려주실분ㅜ!
EXP
1,923
(61%)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날이적당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