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때 제네 패스 사자왕까진 잡았고,
챌린저패스 및 아템버닝썬하려고 이지 루시드, 이지윌, 카이 까지 딱 잡고 2주차 됐는데, 맞게 하고있는거 맞아요?

제네패스 활용? 을 못하고있는것같아서요(정확히는 너무 쉬운보스만하고 있어서 손해보고있나 싶은 기분)

혹시 간략하게나마 길을 알려주실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