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05
조회: 107
추천: 0
이지 쌀숭이 2페 피드백좀https://youtu.be/qZVdlYyKbxs?si=bJOYKZGSFWRdHNF8
좀 어려운게 화살 난사에서 쌀숭이 엉덩이 방향 포탈 가라 했었는데 엉덩이가 위쪽에 가서 위 포탈에 있어도 화살 맞은적 있고 그 신궁 5차 마우스 누르는거 날릴때도 분명 대적자랑 겹쳐서 블링크 쓰라고 했는데 겹쳐있어도 화살 맞거나 뭘 맞은건지 키보드 문제인지 몰라도 5분 10초쯤 보면 블링크가 좀 빨리 풀리거나 좀 그럼 지금 안때리고 페이즈별 연모로 생존만 하고있는데 10분이 최고기록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