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06
조회: 134
추천: 0
메이린 뭔가 쉬우면서도뭔가 카이랑은 다르게는 어렵게 느껴지네 본인은
카이때는 기냥 패링만 성공해서 10000점 채워오면 이새끼 극딜준비완료 인데 메이린은 스킬 3속성 다 고르고 효과 뭐나오는거까지 봐가면서 극딜 준비해야하니까 그게 좀 어렵네 가끔은 메이린 카드 지 스스로 바인드 걸려먹던데 그게 뭔지는 모르겠음 ![]() ![]() ![]() ![]() ![]() ![]() ![]() ![]() ![]() ![]() ![]() ![]() ![]()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