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카이랑은 다르게는 어렵게 느껴지네 본인은

카이때는 기냥 패링만 성공해서 10000점 채워오면

이새끼 극딜준비완료 인데

메이린은 스킬 3속성 다 고르고 효과 뭐나오는거까지 봐가면서

극딜 준비해야하니까 그게 좀 어렵네

가끔은 메이린 카드 지 스스로 바인드 걸려먹던데 그게 뭔지는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