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드메 무교로 세팅하려고하는데 .. 

지금 드랍한줄이 비수기대비 20%가량비싸다해서 감가씨게먹을거라고 
노릴려면 미라클끝나고 싸진거 먹으라고하는데...

사실제가 뉴비라 비수기때 어땟는지 시세도 잘 모르는데 미라클 끝나고 사는게 맞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