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파티 엄청 많은데 레드라서 보통 제가 분배함

근데 엄청 흔한 잡템 올리지 말라고 여러 번 말해도 맨날 잡템 올리는 사람이 있음

따라 올린 사람 있어서 대조하면서 템 산 적이 몇 번 있는데 스트레스 쩔음

좀 세게 잡템 올리지 말라고 말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