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6
조회: 137
추천: 0
카이에 뉴비방패 들면서 싫다는건 좀 웃기지그냥 지가 하다가 접고 복귀한 개 똥손이고
다른 보스들은 그나마 해봐서 익숙한맛 + 패턴 너프로 깨니까 기분 좋은데 카이 이놈은 도저히 깰 실력이 안되니까 도저히 똥손 인정하긴 싫어서 뉴비방패 세우는거 개웃김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