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7
조회: 151
추천: 0
리마스터 해주는건 김창섭 맘대로인가여?여태 한거보니까 와헌 엔버 키네시스 아란 은월 죄다 비주류 캐릭들 위주로 해줬던데
카이저 리마스터도 해주려나.. 일단 레테로 복귀하긴 했다만..옛날에 검마 직전까지 키우다 방치한 카이저가 아른거리네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