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이랑 아버 22성까지는 그냥 찍을거같은데 다른 장신구랑 보조 엠블렘이 문제네
본섭도 이지 카링 못가봤는데 저 스펙까지 어떻게 올리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