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06
조회: 146
추천: 0
길드 그룹 생기고 길드캐슬 주간에너지 이상해짐![]() 주미포 10포인트를 비대표 캐릭터가 먼저 채워버리면(부캐로 보돌,사냥) 주미포 1포인트당 30에너지씩 부캐로 10포 채워버리면 300포 날리는거임 사실 웬만한 길드들 캐슬 만렙일거라 상관없긴 함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