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메이린까지 천천히 하려고하는데 지금 여명 15퍼나 18퍼 사서 에디공10만 달아주고 프악공까지 다해놧는데 하드메이린까지 잡아려면 15퍼로는 턱없이 부족하다해서 팔고 21퍼에 두줄을 완작사는게 맞을지 지금 그대로 쓰다가 나중에 바꿀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