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13
조회: 143
추천: 0
하이퍼버닝없이 제일 효율적으로 260 찍는 방법이 뮈죠,,,?이번에 하이퍼버닝 레테를 안해서 레테 따로 260까지 찍고 이지루시드까지 다 잡아서 보상 받고싶은데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뭘까요,,,? 250 물약 먹는다 해도 깡으로 10렙 올리기가 엄청 빡인거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