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하이퍼버닝 레테를 안해서 레테 따로 260까지 찍고 이지루시드까지 다 잡아서 보상 받고싶은데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뭘까요,,,? 250 물약 먹는다 해도 깡으로 10렙 올리기가 엄청 빡인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