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 불독 하나 있는데 헥환 (2.6) 입니다
템은 사진대로 끼고있습니다.

챌섭에서 하다보니 썬콜이 너무 편하기도 하고 해서 썬콜이 좀 끌리게 됐는데 본캐로 썬콜도 괜찮나요??

썬콜로 한다면 가횟 감가 먹어도
옮겨줄 의향 있습니다..

목표는 헥환 8~9만정도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