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는 되있는거 사고 스타포스는 샤타때 단다고 치면 추옵은 보통 어케함? 검환불 ㅈㄴ 많이 주는것 같진 않아보이고 무기에도 꽤 발라야해서 좀 모자란거 아님? 메소로 뽑기에도 좀 비싸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