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리모트모드도 게임을켜야작동을하는데

게임을껏는데 임의의 사냥터에서 찐으로 사냥한다?

ㄹㅇ 말이안됨

그냥본인이 접속종료때낀 드메셋 디폴트값으로

방치형게임마냥 재화쌓이는데

그냥쌓이면 짜치니까

대충사냥하는척 영상하나돌아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