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59
조회: 146
추천: 0
핸즈몬파아무리봐도 사냥영상은 더미데이터 같은거 같은데?애초에 리모트모드도 게임을켜야작동을하는데
게임을껏는데 임의의 사냥터에서 찐으로 사냥한다? ㄹㅇ 말이안됨 그냥본인이 접속종료때낀 드메셋 디폴트값으로 방치형게임마냥 재화쌓이는데 그냥쌓이면 짜치니까 대충사냥하는척 영상하나돌아가는 느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