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에선 친구나 지인한테 수백억 빌려준 적이 여러번 있음

사실 이것도 현금으로 치면 수십만원인데
 
어차피 다들 인간 아즈모스라서 금방 갚기도 하고 

갚을 때 수수료랑 별개로 뽀찌까지 얹어서 주니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