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나쁘지 않은 매물 건져왔다 생각은 하고 있는데
미라클 후에 세렌 엠블 매물 쏟아질거 같아서 걱정이네
사고 싶다는 충동을 참을 수가 없었음
나 좀 바보짓 한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