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이러는거에요...
레테고, 본섭에 다 완료했고,,,
몬스터를 사냥하자 완료로 뜨고
스타포스퀘스트도 완료로 뜨는데 왜 퀘스트 진행이 안되죠 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