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27
조회: 224
추천: 0
이적자 잡는 도중 엄마가 두꺼비집 내려 ㅈ된 후기https://m.inven.co.kr/board/maple/5974/6783093?my=post 이글의 후기임 결론말 말하면 ㅈ됐음 아빠가 연금술 조지다가 전선이 타버려서 불날뻔 했고 급하게 수습하고 내일 사람 부르기로 했음 가격은 내가 내기로 했음 전 게시들 댓글 보니깐 존나 가관이더라 아빠를 아빠 놈이라고 부르는 폐륜아는 아님 그냥 오타난거임 시발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아빠 놈이 뭐냐 개빡이냐? 아빠를 비하한다고 했늘때 애비라는 지칭을 썻겠지 븅딱아 그리고 기생충이라고 하는 새끼도 봤는데 나 대학안나오고 26 처먹을때까지 계속 일 처하고 부모님에게 매달 생활비 드렸다 븅딱년들아 니들이 기생충 캥거루 족이라고 나까지 그렇게 생각하지 말아라 시바 븅딱들 땜에 내 통장에 있는 돈까지 인증해야하는게 젤 ㅈ같네 투력 1억 밑 메린이들을 무시할 생각 없는데 나도 그런 시절이 꽤 길었는데 1억도 안된 메린이들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 역겹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