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29
조회: 170
추천: 0
아니 챌섭 펫장비 줌서를 좀 넉넉하게 풀라고 시발![]() 이미 본섭에 3석펫 프펫공작 해놓은 사람들 이번에 마력캐 키우면 챌섭에서 억지로 D라벨에 프펫마 쳐박아야되는데 이거 본섭가면 또 3석펫 장비에 프펫마 30개 쳐박아야되잖아 아니면 챌섭 일반펫장비 줌서라도 싸게팔던가 하나당 500개 ㅇㅈㄹ 이러면 앞으로 챌섭마다 억지로 D라벨+펫장비 매몰시키는건데 굳이 이럴 이유가 있음? 공마통합도 안하고 프리셋쳐만들어서 펫장비 새로 사는거까진 이해하는데 줌서는 좀 시발아 챌섭에서 펫장비 줌서 완화 좀 해라ㄹㅇ
EXP
934
(34%)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