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대는거 아니에요?

연모로 이칼 115퍼에 들어갔는데

초기화좀 안터졌다고 렌보마 하듯이 노데스 동층딜 빡빡하게 했는데 7프로나 남던데.. 어센트도 너무약하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