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 잠재로 별 다는건 끔찍하게 싫고
그렇다고 새삥으로 사오자니 은근 비용적 부담이 커서

유산 맞출 때 근속/황올 18성 찍어서 맞출듯
요즘 저 둘 노작값 많이 박살났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