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메린이인데 컨셉에 혹해서 유입됐다가
컨 딸려서 못하겠음 ㅠ

오늘 하진 하듄 하루종일 연모박았는데
하듄 2퍼 데카아웃 하진은 4페도 못보고 매번 실카아웃

해방 천천히 한다고 쳐도 칼리로 그란디스 보스를 잘칠 자신이 없음...

나중에 그냥 다음 챌섭 나오면 똥손도 가능한 직업으로 갈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