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으로 비비고 있는데 거진 23퍼 남기고 타임아웃함; 오리진 돌아도 아끼고 여명에 갖다 박아야함?

극딜은 앵간하면 도는대로 꽂고 평딜 쭉 하는데도 조금 모자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