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펙업이 리레인데 

지속시간만 늘어나는 게 흠..

15초는 스틱스 바인드하면 대충 다 넣는데

20초는 흠............ 바인드할 때 해무를 같이 쓸 일이 많아서...

과연 내가 리레5를 제대로 활용할 것인가...

나의 손.. 너는 평균인가?
.
..ㅋ
ㅋㅋ

거품환산 ㄱㅂㅈ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