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19
조회: 111
추천: 0
리레5렙 제대로 딜 못 뽑을 거 같은데다음 스펙업이 리레인데
지속시간만 늘어나는 게 흠.. 15초는 스틱스 바인드하면 대충 다 넣는데 20초는 흠............ 바인드할 때 해무를 같이 쓸 일이 많아서... 과연 내가 리레5를 제대로 활용할 것인가... 나의 손.. 너는 평균인가? . ..ㅋ ㅋㅋ 거품환산 ㄱㅂㅈㄱ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