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05
조회: 300
추천: 0
선생님들 대적자 원래 싸가지없나요?1, 2페이즈는 이제 잘하는데 3페이즈에서도 패링은 잘하는데 이 싸가지없는놈이 지가 대쉬써서 멀리가놓고 바로 텔포 기절박아버리는게 빡치네요;; 1페는 지가 대쉬쓰고 멀리가면 바로는 안썼는데 3페는 뭔 대쉬 - 텔포기절 무한반복하니까 미쳐버리겠어요
EXP
316
(16%)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판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