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라가 너무 비싸서 고민인데 이걸로 힘들면 그냥 미트라 지르려고 생각중입니다.
다른데서 스펙 더 땡기는 메소보다 그냥 미트라 질러서 레전2줄쓰는게 나은 스펙업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