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린 잡고 사파이어 돼서 왔습니당!! 원트에 깼어용 앞으로 이런 보스만 내주면 좋을텐데.... 하드 진힐라는 엄두도 못내고 있네요... 아무튼 다들 괜찮을거라고 조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