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8:36
조회: 286
추천: 0
올해 템 감가는 아주 느릴것임이번 챌섭은 폐사구간도 거의없고
메이플의 가장 큰 진입장벽이던 사냥을 야누스30으로 파격적으로 완화시켜준데다가 패스물품으로 심지어 사냥없이도 렙업을 수월하게해줌 거기에 아이템버닝 템포를 일부러 늦춰놨고 이전 버닝섭이나 챌섭들마냥 대다수가 조기에 폐사하고 그럴일은 거의 없을거라 최소한 3개월동안은 감가가 거의 없을거라 보면됨 칠흑 노작템들 본섭에서 계속 캐져서 가격떨어지고 하는건 당연하겠지만 그것도 상당히 오래걸릴거같음 전례없는 상황이라 템너무비싸니까 존버해라 이런말 너무 맹신하진마라 최소 3개월이상 기다릴 자신있는 사람만 들어
EXP
832
(32%)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