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33
조회: 237
추천: 0
제네시스 패스 체감 확드네첼3때는 뭔가 검밑솔도 벅차서 챌섭끝날때쯤 해방한 기분인데
챌4는 직업도 바꾸니 2주차에 바로 검밑솔 들어가고 패스랑 검마까지 파티격하니 1달도안되서 해방되어버리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