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28
조회: 272
추천: 0
카이 욕먹고 너프한거야?체급이 2극인가 3극으로 초반 아버템으로 컷 나던데
사람들이 욕하길래 챌3 카이체급인줄 알았는데 욕 먹고나서 너프한거야?
EXP
141,340
(25%)
/ 160,001
귀찮으면 댓글지우고 차단함
보통 남에게 하는 욕들은 자신한테 부족한 부분이 담겨져있다고 한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