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누나 10만원만 받았으면 좋겠는데 흑형급은 아니라 10만원도 못 넘길 거 같아서 불안함...
등록은 안했는데 만약 등록하면 최소값으로 할 생각인데 아 왜 10만 못 넘길거 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