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33
조회: 777
추천: 1
챌섭 블랙보조 직작 나만 ㄱㅊ다고 생각해?아스트라 보조로 바꿀수도 있고 지금 대적자큐브만 해도 블큐화에큐를 200+개씩 뿌리는 수준인데
저번 루시드버닝 코인샵도 그렇고 교불무기보조용 큐브는 팍팍 뿌리는 기조 같은데 대충 이번 미라클때 블랙보조 쌍레만 등업해놓고 천천히 직작하는거 나쁘지 않아보여 에공삼에마삼 노리는 본캐에 몰아주기엔 기댓값상 애매하기도 하공 부캐가 딱인듯
EXP
508
(8%)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in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