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23
조회: 1,775
추천: 0
도핑 사기네 필수네 그냥지금까지 도핑 안하고 노블만 써서 보스 잡았는데
하드윌이 솔플 여유컷인데 딜부족나서 도핑 해봤는데 체감 개쩌네 가성비로 세이람, vip, 반빨별, 익스트림레드 했는데 윌 쉽게 깨고 카더스크 16분컷냄 카오스 가엔슬은 딜 너무 부족하고 다음주에 아버 7단계되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음 ![]()
EXP
386,102
(72%)
/ 39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은엄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