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28
조회: 162
추천: 0
메이린 진짜 잘만들었다패턴도 직관적이고 며칠전에 쇼츠 넘기다가 본 패턴 공략이 다인데도 원트클함 노말
걍 진힐라마냥 뒤쪽 따라다니면 주먹이랑 썬콜스킬 피할 수 있고 기믹도 쉽고 재밌게 만든거같음 왜 사람들이 가엔슬 빼고 얘 넣으라는지 알겠네 잘만들었다 보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