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계획 7월 16일 or 23일에 해방예정이였는데 첫주차에 하드 검밑솔 다 잡고 이번달에 2~3인으로 가려고 했던 검마를 솔플로 잡아버림

챌린저 안찍고 리프할 생각이였는데 이러면 조금 할 마음이 생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