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15
조회: 225
추천: 1
근데 닉 먹어놓고 게임 안한는것들은 진짜 역겹긴하다 ㅋㅋ그냥 어떻게든 닉 비싸게 팔아서 쌀먹할 용도로 냅두는놈이랑 쪼렙으로 닉만 쳐먹고 수년간 겜 접는놈 걍 다 싫네
메이플도 이제 완화 ㅈㄴ 됐는데 230 이하 닉 싹다 초기화 시켜야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