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21
조회: 214
추천: 0
오 닉 입찰됐는데 비싸네노리던거 놓쳐서 짜미 먹었는데 쓸만한가?
노리던게 아른거려 하 ㅜㅜ 빠사 별로라길래 부캐 던저줘버림 담에팔아야지.. 이래서 다들 원하는걸 한방에 주고사는거지?
EXP
4,916
(28%)
/ 5,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완소초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