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그말은 끝나기 1~2주전에나 나올말이지 무슨..
끝물까지 보스+사냥돈수익만 재투자 허튼데안써도 충분히 각나오는데
지금 벌써 투력컷이 어쩌니 하고있냐 진짜 챌달애들은 오늘시작해도
마지막주에 여유있게 챌달음